15.11.11 베라 B-day

2015. 11. 12. 06:22In DE Part.1 (15.09-16.08)/일상



1.

이곳 독일에 온 이후로 첫 한국인의 생일이 다가왔다. 베라의 생일이었다!

어제부터 에스더언니, 헬렌과 함께 톡방을 파서 무엇을 할지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5시에는 독일어 수업을 위해 학교로 가야했으므로 3시 정도에 만나서 함께 밥을 먹기로 이야기를 하고 그 전에 우리가 음식을 하나씩 해가는걸로 이야기를 마쳤다. 문제는 생일케이크였는데 독일은 이상하게 동그란 케잌을 팔지 않는다. 조각케잌으로 파는게 일반적인데다가 그 크기가 커서 케잌 한 판을 사면..... 3일은 두고두고 먹을 듯한 사이즈다!


에스더언니는 계란말이와 치킨너겟, 스파게티를 헬렌은 볶음밥을, 나는 간장계란조림과 국수를 준비하기로 하고선 베라에게는 3시 반에 에스더네 언니 주방에서 보자고 했다. 오전에 수업이 있던 에스더언니가 학교에서 돌아오면서 케잌을 사 오고 3시 20분에 모두 모여 셋팅을 했다. 왕왕푸짐! 








2.

헬렌이 재미있는 어플을 알려줬다. SNOW라는 건데 사진 위에 여러 효과를 입히는 앱이다. 한 때 페북에서 많이 보이던 무지개 토 영상 만들기 앱과 비슷한듯! 에스더언니네 부엌에서 이 앱으로 놀다가 독일어 수업 쉬는 시간에 윌레, 유카, 롤랜드, 라자, 휴고에게 보여줬다가 찍었다. 윌레는ㅋㅋㅋㅋㅋㅋㅋ 예상대로 아기느낌 풀풀ㅋㅋㅋㅋㅋㅋㅋㅋ 롤랜드.... 완전 이뿐 고양이같았고 휴고는 ..... ㅋㅋㅋㅋㅋㅋ 유카는 쑥쓰러워하면서 아 이거 어떻게 찍어~~ 아~~ 음!!!! 아~~ 하다가 끼룩끼룩하면서 웃더니 결국 찍었다. 아니 찍으실 거면서 왜 그리 쑥스쑥스하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카 두개나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Ville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Raza, 쩐다 man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Hugo, aka HUGO BOSS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Roland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Jukka 



이 어플.... 존잼이야.... ლ(´ڡ`ლ)




3.

마지막으로.............................................. 한번더



베라야 생일축하해!!!!!!!!!!!!!!!!







반응형

'In DE Part.1 (15.09-16.08)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1.13 Kmall 두번째 주문  (1) 2015.11.14
15.11.12 Kanu Party  (0) 2015.11.13
15.11.08 Schlossplatz  (0) 2015.11.09
15.11.07 우주대폭발의 날 in Stuttgart  (0) 2015.11.08
15.11.05 요즘  (0) 201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