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1.08 Schlossplatz
2015. 11. 9. 06:21ㆍIn DE Part.1 (15.09-16.08)/일상
날씨가 좋아서 공원에 사람들이 가득하다.
반팔입은 사람도 코트입은 사람도 모두 따스한 가을날을 즐긴다.
저번주 같은 시간에는 공원에서 오들오들 떨면서 글을 썼는데
오늘은 나도 코트를 벗어 옆에 걸쳐두고서 햇살을 받으며 글을 썼다 ლ(´ڡ`ლ)
참 좋다 이곳
반응형
'In DE Part.1 (15.09-16.08)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5.11.12 Kanu Party (0) | 2015.11.13 |
|---|---|
| 15.11.11 베라 B-day (0) | 2015.11.12 |
| 15.11.07 우주대폭발의 날 in Stuttgart (0) | 2015.11.08 |
| 15.11.05 요즘 (0) | 2015.11.05 |
| 15.11.04 Party at Geschwister (0) | 2015.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