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1.07 우주대폭발의 날 in Stuttgart

2015. 11. 8. 07:43In DE Part.1 (15.09-16.08)/일상




우주전쟁

대참사의 날

슈투트가르트 있다가 봉변



은 사실 슈투트가르트 불꽃축제


왜인지는 모르지만 슈투트가르트에서 불꽃축제가 열렸다.

축제라고 해서 거창한 것은 아니고 그냥 노래나오고 불꽃 쇼 한 30분 정도 한 것......?

9시부터라고 해서 딱 맞춰갔는데 이미 시작하고있었....... 아........독일........왜그래여..............



까꿍!

조명과 함께 불꽃이 너무 예뻤다

하지만 키가 작아서 안보임.......... 결국 자리를 옮겼다.




이거 레알 악마의 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반지의 제왕 1편에서 간달프 죽이려 했던 지옥 괴물 보는 듯


네 대참사가 일어났습니다. 행성충돌이라는군요


는 까꿍 예쁜 불꽃!


오늘 찍은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컷


이것도 좋다.

색감이 예쁘다


마무으리!

반응형

'In DE Part.1 (15.09-16.08)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1.11 베라 B-day  (0) 2015.11.12
15.11.08 Schlossplatz  (0) 2015.11.09
15.11.05 요즘  (0) 2015.11.05
15.11.04 Party at Geschwister  (0) 2015.11.05
15.11.01 Schlossplatz on Sunday ohne Sahne  (0) 2015.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