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5. 10:08ㆍIn DE Part.1 (15.09-16.08)/일상
Hallo zusammen :-) wir wollen uns gerne noch ein letztes Mal dieses Semester im Café Einstein treffen :-)
Also kommt am Donnerstag, 14.1.16 gegen 19.30 Uhr ins Café Einstein :-)
Hello guys :-) we want to meet up one last time on 14th of january 2016 with you in café Einstein
around 7.30 pm :-) see you there :-) Hanna, Danny, Benni :)
라고 AAA tutor에서 메일이 왔다.
이번 학기 마지막 카페 아인슈타인 모임이라고 했다.
뭐, 딱히 재미는 없어서.......... (사실 가고 싶어서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
ㅋㅋ..ㅋ.ㅋ.... 가봐야 아르헨티나 애들 춤추는 거만 보고 맥주병 홀짝이며 애들이랑 서서 이야기하는 게 다 인것을! 누가 가고싶어하겠어! (는 나!) 친구들과 섞여있는 건 좋지만 요즘 개인적으로 아르헨티나 애들 중 한명과 감정적으로 데면데면한 상태라서 마주치고 싶지가 않았다. 근데 또 마지막이라니....... 마지막이라니요........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 움............ 그럴땐
오케이~
그래서 에스더 언니랑 버스를 타고 카페 아인슈타인으로 향했다. 근데.....Warum......? 왜케 비어 보이는 거죠...? 애들이 왜케 없죠...........? 왜케 조용하죠........? 독일애들은 시험공부한다고 바쁘고 시험 일찍 끝난 교환학생들 일부와 공부안하는 독일애들만 있었다...... 노잼쓰.......... 마지막이라며....... 존잼 퐈이야 일줄.... 베니 대니 한나 너네는 초대해놓고 어디갔니 내 목소리 들리니
한나는 뒤늦게 왔다. 필리아스가 와서 그런가보다......(아핳ㅎ 둘이 잘되가는 것 같다 요즘 매일 붙어다닌다)
그리고 말리카가 나타났다! 내 사랑 도[또-]라이 말리카아아아ㅏ!!!!!!!!!11 Hey Maaaaaaan을 외치면서 말리카가 격하게 인사했다. 너의 에너지가 너무 좋구나!!!! 나와 에스더 언니 말리카 안드레스 이렇게 넷이서 셀카 찍고 장난치며 놀았다. 아참 충격적인것..... 안드레스 나와 동갑..... 까칠해보이던 안드레스는 나이를 알려주더니 깨발랄하게 변했다..... 야... 이미지 너무 갑자기 바꾸지마...........
얼마 지나지 않아 아르헨티나 애들이 왔다. 레오가 온 것은 너무나 반가웠지만.........ㅋ......... ㅍ....누구도 함께 왔기 때문에 짜증이 극에 달했다. 스트레스 지수 폭발...... 마침 에스더 언니도 기숙사로 돌아가고 싶어해서 우리는 그냥 마지막 버스를 타기 위해 나오며 시간을 확인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침........ 결국 걸어옴............
네네 너무나 재미있었구요........ 사실 이러면 안되는데......... 독일 친구들 많이 사겨야 하는데.......... 그냥 파티에는 international 학생들끼리 노는게 재미있긴 재미있다........흐극.
'In DE Part.1 (15.09-16.08)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6.01.17 휴고 농구경기 2 (0) | 2016.01.18 |
|---|---|
| 16.01.15 눈폭탄 (0) | 2016.01.16 |
| 15.12.13 Hugó의 농구경기 (0) | 2015.12.14 |
| 15.12.12 시험공부 + 기숙사, 그 겨울 바람이 분다 (0) | 2015.12.13 |
| 15.12.10 farewell party (0) | 2015.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