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2.04 Esslingen Weihnachtsmarkt / 에슬링겐 크리스마스마켓
2015. 12. 5. 07:45ㆍIn DE Part.1 (15.09-16.08)/일상
에슬링겐 크리스마스 마켓에 날 잡고 다녀왔다.
사실 저번에 독일어 수업 끝나고 가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수박 겉핥기 식으로 다녀와서 찬찬히 다녀오고 싶은 마음도 있었고 아기자기한 부스 구경도 하며 살 것 있나 돈도 두둑히 챙겨서 넷이서 살살 갔다.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가져갔는데 충전이 안되어있어서 몇 컷 못찍고 배터리가 나가는 참사가......
입구부터 사람이 바글바글
입구에는 각종 소세지와 핫도그, 독일 음식들(정체 모를....) 그리고 글뤼바인을 팔고 있었다.
아기자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빨강색과 초록색의 조화
중앙 광장
독일와서 지금껏 발 밟힌 수보다 오늘 여기, 이 광장에서 밟힌 수가 더 많다.
내 신발............흐극
사진을 찍어대는 작은 동양인이 신기하셨던 모양이다.
계속 쳐다보심...........민망쓰................. ლ(◞‿◟ლ)
회전목마도 있었다.
예쁜 분위기를 완성하는 건 역시 회전목마인가봐요
배가 출출해진 우리도 소세지 끼운 빵과 글리봐인을 마셨다.
나는 화이트 글리봐인을 마셨는데 너무 달아서 계속 마셨더니 훅 취해버려써 흐헤 ლ(´◉❥◉`ლ)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싫은데 예뻐서 또 오고는 싶고 참으로 딜레마야
반응형
'In DE Part.1 (15.09-16.08)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5.12.10 farewell party (0) | 2015.12.11 |
|---|---|
| 15.12.09 독일어 수업 마지막 날 (0) | 2015.12.10 |
| 15.12.03 Christmas cookie class (0) | 2015.12.04 |
| 15.12.01 전구덕후의 전구로 방꾸미기 (0) | 2015.12.02 |
| 15.11.29 Nürnberg / German history and culture excursion (0) | 2015.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