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2.22 Esslingen Berge & Dinner with Fernando

2016. 2. 23. 07:25In DE Part.1 (15.09-16.08)/일상



에슬링겐으로 돌아오고 나서 찌뿌둥한 몸을 어찌 풀까 고민하다가 또 와인밭에 올라갔다!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급작스럽게 가서 안씻고 갔더니.................. 추레하네여........... 퓨퓨


살랑살랑 부는 바람을 타고 와인밭에 올라갔으나 

왜때문에 위에는 바람이........... 바람이..............! 흙이 날려서 나의 의지와 무관하게 오열 

얼른 인증샷만 찍고 내려왔다.


저녁에는 페르난도가 초대해서 페르난도네 주방에 갔다. 저녁을 해준다고 했는데

아르헨티나에서 요리 거의 안한다고 하신 분이기 때문엨ㅋㅋㅋㅋ 기대 無 (.............................)


이열.............. 스패츌러(Spätzle) 파스타와 방울양배추

아삭아삭 방울양배추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이 신기했다. 아삭아삭

파스타도 모양은 저렇지만 (..........) 간도 맞고 맜있었다.

다음에는 더 맛있게 해준다니 기대기대 

Gracias, Fer :D


반응형

'In DE Part.1 (15.09-16.08)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3.02 이거슨 실시간 포스팅  (0) 2016.03.02
16.02.27 Aldi  (0) 2016.02.28
16.02.20 함박스테이크  (0) 2016.02.21
16.02.05 간만에 재미있는 일 하나 했구요  (0) 2016.02.06
16.02.02 Dorm party  (0) 2016.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