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3.02 이거슨 실시간 포스팅

2016. 3. 2. 13:30In DE Part.1 (15.09-16.08)/일상

​​



여긴 뮌헨 유로유호스텔 새벽 5시 반
어제 유카 미코 윌레랑 바에서 돌아온뒤 자려고 누웠으나 미친 코를 가진 자들 때문에 자지못하고있다 시끄러워 무슨 지진 일어난것 마냥.. 코를 곤다........

5시에 참지 못하고 프론트에 갔는데 fully booked 됐다고... 미안하지만 바꿔줄 수 없다고.... 그 사람들 언제 체크아웃하냐니까 3일;;; 왜 나랑 일정이 겹치오 ( 오늘 밤은 제가 제대로 자고 싶소만 ) 그래서 방바꾸고싶으면 아침에 다시와서 방바꾸라고.... 당근이지 시부엉 ㅠㅠㅠㅠㅠㅠ 내 돈주고 자지고 못해 개시부엉 날씨도 눈오고비오고 개짜증 뮌헨 게임 보니까 참는다


반응형

'In DE Part.1 (15.09-16.08)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3.06 바쁨주의  (0) 2016.03.07
16.03.03 Goodbye everyone  (0) 2016.03.04
16.02.27 Aldi  (0) 2016.02.28
16.02.22 Esslingen Berge & Dinner with Fernando  (0) 2016.02.23
16.02.20 함박스테이크  (0) 2016.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