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3.14 개강

2016. 3. 15. 05:18In DE Part.1 (15.09-16.08)/일상






Hochschule Esslingen 에서의 두번째 학기가 시작되었다.



월요일은 Renewable Energy와 Mikrobiologie사이에서 갈등하다가 일단 Renewable Energy 들어보고 결정해야지 했는데 ah.. 그냥 Mikrobiologie 듣고 전공학점 인정 받는 걸로..........  Renewable Energy 수업이 영어 강좌이고 그래서 교환학생들이 많이 듣긴 하지만 생소한 단어들......... 생소한 기호들...... 그 속에서 흔들리는 나의 동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krobiologie가 헬렌에게 무시무시한 학점을 날린 슈바츠 교수님이 수업하시는 수업이라서 걱정이 되긴 하지만 수업 듣다가 아니다 싶으면 그냥 쎼굿바 하고 시험 안치면 되니까(사실 그렇게 되면 핵망ㅋㅋㅋㅋㅋ)



일단은 슈바츠 교수님한테 메일을 써 봐야 하지만 지금까지의 확정된 시간표는 이러하다.



.................Das ist schlecht.............. 한양대에서 학기 보내는 것과 다를 것 없어보이는 듯한 느낌적 느낌.........


거기다가 Mikrobiologie, Zellbiologie, Biochemie2, Labor Biochemie 이렇게 4개의 수업은 독일어로 진행된다. 물론 교수님들께서 영어로 시험 문제 내 주시겠다 + 영어 스크립트 주시겠다 하셨지만.......... Aber..............


아......그리고...... 월화.....연달아 7시 반 수업이네? Back to high school life....... 그리고 화요일이 핵빡세다. 화요일에 학교에 짱박혀있다가 요페나스가서ㅏ 흥청망청 나는 여기 죽으러 왔다1!!!!! 하고서 꿀잠자면 될듯ㅋㅋㅋㅋㅋ 그리고 수요일 11시 15분 수업 꼬우! 또 금 공강~~ 저번 학기에 여행을 별로 못다녔으니까 이번 학기에는 진짜 미친듯이 다녀야 겠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반응형

'In DE Part.1 (15.09-16.08)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4.09 회의  (1) 2016.04.10
16.03.22 Pray for Brüssel  (0) 2016.03.23
16.03.08 잡념 in Joe Pena's  (0) 2016.03.09
16.03.07 Geburtstag 특집 3  (0) 2016.03.08
16.03.07 Geburtstag 특집 2  (0) 2016.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