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3.07 Geburtstag 특집 2
2016. 3. 8. 07:32ㆍIn DE Part.1 (15.09-16.08)/일상
느낌이 오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독일어 시간 하루 종일 분주하던 새로 온 한국인들이 나를 호출했다. 현우네 오빠 주방으로 가니까 불이 꺼져있고 한 가운데 케이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내 생일을 축하해줬다. 그분들...... 3월에 오자마자 내 생일이라서....... 많이 부담스러웠을 텐데 고마와여 다들!
94년생 인증 똬
소감 말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받고 꼐이!
선물은 사진꽂이였다.
사진 찍고 인화하는 걸 좋아하는 나한테는 최적의 선물~~
저녁을 고기파티로~~
안타깝게도 나는 페르난도랑 저녁 약속이 있어서 그만...........
그래도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고 말았다
다시 한 번 감사해여
여기서 미역국을 먹게 될 줄 상상도 못했어요 ლ(´ڡ`ლ)
그리고 대만친구 Cheng에서 온 엽서
고마워~~~~~
하지만 한자를 몰라서 해석을 못해~~~
내 이름 석자 보이고.... 아....아...........?
그 외에 페북, 카톡, 페메, face to face로 생일 축하 해 준 모든 분들 감자해여
반응형
'In DE Part.1 (15.09-16.08)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6.03.08 잡념 in Joe Pena's (0) | 2016.03.09 |
|---|---|
| 16.03.07 Geburtstag 특집 3 (0) | 2016.03.08 |
| 16.03.07 Geburtstag 특집 1 (0) | 2016.03.07 |
| 16.03.06 바쁨주의 (0) | 2016.03.07 |
| 16.03.03 Goodbye everyone (0) | 2016.03.04 |